★ 취미&자기계발/★ TOEIC

[스크랩] 저 토익 960점 맞고 졸업합니다.

우사기센세 2011. 3. 16. 13:21

오늘 토익 셤 점수발표 나는날인거

잊어버리고 낮에 돌아다니다가

이제야 생각나서 확인해 봤는데

저런 어메이징한 성적이 나왔네요.

 

토익은 세 번 연속 봐야 자기 실력 나온다고 해서

캐나다 갔다온 뒤에(6개월 있었음) 세번 연속 봤더니

이제야 맘에 드는 성적이 나왔어요.

 

이제 토익은 이정도면 됬고

텝스를 해 보려구요

요즘에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는데

애들은 다 텝스하더라구요.

아마 5년 정도 지나면 텝스랑 토익이랑 역전 될거 같아요.

그 전까지 저는 자리 잡아놓고 있으려구요.

 

내일 독서실 가서 텝스 모의고사 풀어보려고 했는데

엄마가 전 부치래요. OTL

 

토익 960점에

JLPT 1급이 있는 수퍼맨이

부친 전 드셔 보실래요? ㅋㅋ

 

 

참고로

895점 맞았을 땐 시험 시간 두 시간동안 계속되는 스트레스를 못견뎠었어요.

너무 오랫만에 본거 여서 그랬나 (거의 2년만에) 그리고 R/C 시간도 부족했고.

920점 땐 L/C 에서 멍 때리고 있다가 놓치는 경우가 많았음.

R/C는 시간 1분 정도 남았고.

이번에는 그래서 L/C 공부 할 때

모든 문제를 다 들으려고 노력을 했어요.

그리고 R/C는 시간 3~4분 남았습니다.

학원에서 일 하느라 공부 별로 못했는데

성적이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.

 

출처 : 웰컴영어-토익 토플 편입 영어회화 미드 공무원 텝스 수능
글쓴이 : 불패화랑 원글보기
메모 :